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로 탈모관리하고있어요 탈모정보
2015.12.14. 14:25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ato1007/220567920278
전용뷰어 보기
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로 탈모관리하고있어요
FDA 승인 받은 탈모 치료 '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
미국 FDA 등록한 “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
미국은 국내 보다 FDA 등록 규정이 까다롭지만 샴푸 형태로 미국 정부의 공식적인 등록을 허가받은 국내 탈모전문 회사가 았다는 것에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인간의 모발은 약 5년이 되면 수명을 다하고 자연스럽게 탈모가 된다. 그러나 탈모는 정상적인 모발 수명인 5년을 채우지 못하고 조기에 빠지는 현상을 탈모라 말한다.
탈모의 치료 및 양모(養毛). 발모(發毛)는 하나의 근원에서 출발한다. 대부분의 탈모 환자들은 DHT(DiHydroTestosterone)의 농도 수치가 정상치 남자(2.02~12.38ng/ml)이지만 탈모 환자들은 이 수치를 훨씬 초과한다. DHT 수치가 높을수록 탈모가 심하다는 뜻이다.
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는 탈모 원인 물질 DHT를 억제해서 치료 효과낸다.
탈모 치료 전문 는 탈모의 원인이 되는 DHT(DiHydroTestosterone)를 억제해 정상 수치로 만들어 더 이상 머리가 빠지는 현상을 막는다. 또 DHT(DiHydroTestosterone) 증가를 유발하는 요소는 스트레스, 비만, 흡연, 운동 부족, 과로, 인스턴트 음식 섭취이므로 이런 위험 요소를 줄여도 탈모에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한번 빠진 모발은 다시 발모까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탈모는 사후 치료가 아닌 사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며, 샴푸 사용시 DHT(DiHydroTestosterone) 농도를 정상치로 유지해 주는 제품을 쓰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뿐 아니라 탈모 치료 전문 프리미엄 ts(티에스)샴푸에는 양모(養毛). 발모(發毛)를 촉진하는‘비오틴(Biotin)’이란 성분이 다량 녹아 있다. 비오틴(Biotin)에는 흰머리와 탈모를 예방하는 ‘핵산’의 합성에도 작용한다.
TS 샴푸는 일반 샴푸 대신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샴푸 비용이 절약되고 사용 방법도 편리하다.
[출처] TS샴푸.티에스샴푸.탈모샴푸.탈모예방샴푸.탈모방지샴푸.산후탈모.다이어트탈모
#TS샴푸.티에스샴푸.탈모샴푸.탈모예방샴푸.탈모방지샴푸.산후탈모.다이어트탈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