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19.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추천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 추천~


탈모는 원인 분석이 매우 중요 합니다. 탈모 전문가에게 검진을 받아 보시고 자신의 탈모가 일시적인 현상인지 아니면 유전적인지 환경적인 요인인지 등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 원인과 증상에 따라 체계적인 치료를 해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는 두피에 과도한 피지분비 등 이물질이 묻어 있으면 두피의 신진대사가 방해될 뿐만 아니라 세균, 곰팡이 등 두피에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미생물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게 되어 탈모를 유발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탈모샴푸 선택과 함께 두피관리도 중요한데 .. 모근의 활발한 신진대사를 위하여  일상 생활을 하실때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올바른 식습관(인스턴스음식이나 기름진 육류등은 피하세요) 을 지켜나가시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하루종일 시달린 두발을 깨끗히 정리하고 또한 저녁에 두발도 왕성하게 운동을 하니까 저녁에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하는게 좋습니다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를 하면 많이 빠진 털을 보게 됩니다.
그렇지만, 놀라거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빠지는 모발은 자연탈모로 수명을 끝낸 머리카락은 빠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빠지는 모발이 무서워 조심스럽게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그것은 실수입니다.
그러면 맛사지 효과도 기대하지 못하고, 세정 효과도 바랄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본래의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하는 샴푸의 목적인 두피 환경의 개선도 뜻대로 되지 않은 채, 반대로 탈모가 증가 해 버리는 악순환에 빠져 버립니다.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 할 때는 빠지는 모발을 무서워하지 말고, 올바른 탈모방지 샴푸방법으로 제대로 실시합시다.
다만, 매일 빠진 털의 수가 100개가 넘는것 같으면 탈모가 진행 중이라고 생각하시고 탈모관리에 유념해 주세요 .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 추천~

두피를 지긋이 눌러주는 두피마사지나 빗과 같은 기구를 이용한 두피에 대한 적당한 자극은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여 탈모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빗질은 두피를 자극해 모근을 튼튼하게 하고 머리카락의 청결 유지, 머리카락 상함 방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엉킨부분부터, 머리카락의 흐름에 따라 빗질을 해주면 됩니다.
단, 빗은 너무 촘촘하지 않고 끝이 둥근 제품으로 선택하여 두피에 심한 자극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젖어 있는 상태에서는 두피도 젖어 있으므로 모발과 두피가 모두 건조된 후에 브러싱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러싱 할 때는 머리 끝부분 또는 엉킨 부분부터 먼저 빗어준 후에 전체를 빗어주어야 두피가 많이 당겨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대부분 약한 두피 때문. 흔히 엉킨 머리를 빗질하면 머리카락이 더 많이 빠진다고 생각하는데 빗질을 하면서 빠지는 것은 원래 빠져야 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뿐이니 탈모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헝클어진 모발을 정리하고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머리 감기 전 브러싱을 충분히 하는 것이 좋은데, 모발에 묻어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고 두피의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기능이 있다.
나무 재질의 부드러운 쿠션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양손에 빗을 잡고 머리를 앞으로 숙인 채 목덜미부터 이마 방향 으로 빗질을 한다.
2. 측두부에서 정수리까지, 이마 위쪽에서 목덜미 방향의 순서로빗질한다.
3. 머리가 길 경우 머리카락의 중간 부분을 잡고 모발 끝을 정리하며 빗질하면 엉킴을 막을 수 있다.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 추천~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탈모샴푸나 천연샴푸로 샴푸하는 방법

-.먼저 샴푸를 하기 전 머리카락에 물을 충분히 적셔 굳은 노폐물을 제거한다.
-.샴푸를 할 때는 손바닥에서 거품을 낸 다음 손가락 끝을 사용해 두피 마사지를 하면서 더러움을 씻어낸다.
-.지성두피는 세정력이 강한 제품을, 건성두피는 중성제품을 사용하고 반드시 린스를 사용해 모발이 엉키는 것을 막아줘야 한다.
-.린스를 사용할 때는 두피까지 바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머리카락 끝에만 바르고 세제가 남지 않도록 깨끗이 헹구어낸다.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 추천~

미모샴푸가 좋은 이유 
미모샴푸를 꾸준히 사용하시면 아래의 현상들이 개선 됩니다. 꾸준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미모 허브 헤어케어는 태국의 고산지에서 자생하는"mee"라는 나무에서 채취한 싱싱한  Litsea Glutinosa잎과 'clitoria ternatea"라는 잎,꽃,열매 등 천연 허브를 발효 숙성하여 추출한 에센스가 주원료로 태국 사람들에게서는 눈섶이 적거나 흰머리가 난사람들에게 애용되어 온 민간요법제제이다
미모의 이러한 성분들은 두피와 두발환경을 원활하게 촉진하여 모낭에 영양 공급과 모근을 강화해 두발을 굵고 빠르게 생장해주므로 과도하게 빠지는 두발이 방지되고  휴지기 모근을 자극해 새로운 두발이 조속히 자랄수 있도록 촉진해준다  
또한
수분바란스를 복원해 두발의 손상을 보호해주고 모낭에서 떨어진  굳어진 피부 지방과 피지들을 분해하고 번식을 억제해  두피의 퇴화를 방지하고 재생, 개선하여 준다
이와 같은 미모의 모든 원료는 태국현지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되며  전제품은 자연에 가까운 순수한 허브 헤어케어 제품 입니다.

-.진행 중인 빠지는 머리를 지연시켜 두발이 눈에 띄게 적게 빠진다(꾸준히 사용하시면 자연탈모 수준을 유지 함)
-.식물성 성분으로 세정력이 뛰어나다(자연성분 임)
-.머리를 감을 때 두세번만 헹구어 주어도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지루성 모발을 깨끗이 세정해준다
-.각질을 해소해 주어 두피의 가려움이 점차적으로 해소된다
-.두피가 깨끗해진다
-.자연의 미세하고 순한 거품이 오물을 깨끗히 분리해 준다(자연원료에서 거품이 일어남)
-.천연 그대로의 레몬그라스향으로 익숙해지면 오이냄새처럼 시원함
-.원료에 함유된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화학성분의 계면활성제는 0.5% 함유
-.자연그대로의 원료색으로 인공적인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치료제나 화학적 방법으로 모발을 관리하고 계신 분에게는 개선효과가 다소 늦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탈모샴푸, 두피관리에 좋은 천연샴푸 추천~

천연샴푸인 미모샴푸는 탈모예방이 되는 천연샴푸로 사용해보신 많은 분들의 솔직담백한 후기도 도움이 된답니다.
http://www.meemo.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main_cate_no=1&display_group=2

미모샴푸 쓰시면서 효과를 보신 분의 리얼후기랍니다.
http://blog.daum.net/_blog/BlogTypeMain.do?blogid=0GzDi&admin=#ajax_history_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