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23.

[탈모방지]탈모 머리카락이 날로 없어지는 것 ..

[탈모방지]탈모 머리카락이 날로 없어지는 것 ..

이거 정말 나이 많은 남자들만의 문제가 아니다.
나의 경우를 들자면, 머리카락이 원래 가늘고 숱이 없어서 고민이었다.
그런데 나이가 들고 하다보니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면서 안그래도 고민인데 더욱 고민스러운 걱정거리가 되어버렸다.
그래서 지금은 당장 탈모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걱정이 되는 것이다.
혹시 초기탈모 증세가 아닐까 아님아님 유전성탈모는...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탈모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지식을 가지고 찬찬히 살펴보자

**탈모 추천사이트 ***

탈모전문가포럼
::탈모에 관한 올바른 정보와 검증되지 않은 모발제품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탈모 전문가의 어드바이스를 통해 정확하고 정곡을 찌르는
정보 공유의 플렛폼
http://talmoforum.com/

탈모란?
일반적으로 사람의 모발은 하루에 0.35mm가량 성장하며 하루에 50~100개 정도가 수명을 다 하여 두피에서 빠지게 됩니다. 물론 머리를 감거나 물리적인 힘이 가해질 때 더 빠지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일반적인 탈모로서 그 변화가 눈에 띄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 탈모는 유전, 남성 호르몬과 같은 내부 요인 및 외부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탈모가 발생하는 내부 요인으로는 부모님으로부터 탈모 증세를 물려받아 발생하는 유전적인 요인과 남성 호르몬 분비량의 변화와 관련된 탈모 증세가 있습니다. 외부 요인에는 과도한 스트레스, 공해, 두피 질환에 의한 두피 혈액 순환 불량, 파마 및 염색, 영양불균형(다이어트) 등을 그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요인들에 의해 자극을 받은 모낭은 축소되고 점차 모발은 성장 주기가 단축되면서 성장주기의 이상이 발생합니다. 결국 단축된 주기가 연속적으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더 가늘어진 머리카락이 나게 되고 결국에는 심각한 탈모 증세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저기 위에 윘는 부모로부터의 유전적 탈모증세
- 아버지 쪽이 모두 대머리 ㅠㅠ 그래서 오빠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님
하지만1!!!
요즘은 과도한 일로인한 스트레스가 주 원인으로 자리잡고 있고 또!!! 아무래도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두피자극에 의해 생길 수 밖에 없다
이 모든 경우가 나한테 해당되서 이거 쓰면서도 두렵다구그래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올바른 관리와 치료로 예방에 힘쓰자 !!!
 

 두피관리법
1. 1일 1회 (지성 두피는 1일 2회) 머리를 감아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등을 제거한다.

2. 건성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는 낮은 세정력과 높은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한 샴푸가 좋다.

3. 모발을 말릴 때는 비비지 말고 두드리듯이 자연건조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으며, 빗질은 힘을 약하게 주어 부드럽게 두피에서 모발 끝 방향으로 빗는다.

4. 강한 자외선으로 두피를 덮을 수 있도록 모자를 쓰는 것이 좋으나 두피에 너무 강한 압력이가해지지 않도록 모자를 느슨하게 조절한다.

5. 탈모의 원인인 스트레스를 적당한 긴장 이완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해소한다.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걸로도 안심이 안 되겠고,, ㅠㅠ 좀더 확실하고 효과적인 걸 원한다면 치료제를 쓰는 것도 좋은 것 같다.
美FDA가 최초로 승인한 로게인

유일한 바르는 탈모 치료제
탈모의 초기 단계에서 특별한 부작용 없이 확실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남성형 탈모 진행 단계에서 탁월한 효능을 보이며
여성형 탈모에서도 초기 또는 중간 단계에서 뛰어난 모발 재생 능력

로게인의 효능
① 12개월(48주)동안 꾸준히 사용할 경우 39%~60%의 모발 밀도가 증가됩니다.
② 남성형 탈모 증세를 가진 사람들의 연모를 성모로 성장,촉진 시킵니다.
③ 모낭의 축소화 과정을 억제하고 모낭 크기를 확대시킵니다.



탈모,탈모예방,탈모방지,탈모샴푸,로게인,천연샴푸,탈모 없애는 법,두피관리,남성탈모,여성탈모, 지루성탈모,유전성탈모,탈모원인,탈모치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