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GF 관련 제품인 보톡스젤, 리엑티베이터, 로즈크림 등 기능성 관련 제품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
쌩얼 열풍으로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
자신이 지불할 능력도 없음에도 비싼 명품을 즐기는 여성들을 소위 된장녀라 부른다. 하지만 이런 비하에도 굴하지 않고
아낌없이 투자하는 20대 실속녀들이 있다.
당장은 돈이 부족하고 부모님에게 의지하더라도 나중에 성공해서 몇 배로 갚을 수 있다는 그녀들의 당당한
의견이다.
사실 실속녀들은 비싼 물건을 충동구매하는 대신 다이어트, 성형, 기능성화장품 등 주로 자신 외모에 투자를 하는 것이 대부분으로
된장녀와는 다소 차이가 있다.
외모는 취업에도 영향을 준다. 취업준비생들은 자신만의 스펙을 만들어 준비를 하고 있지만 취업의 또 다른 관문 면접을
준비하기 위해 취업성형이 보편적인 것이 사실. 한 포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취업생 10명 중 7명이 취업 시 성형을 고려하겠다고 해 외모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쌩얼(민낯) 열풍이 불면서 연예인들의 생얼 사진, 생얼 비결 방법이 포털 검색순위에 랭크되는 등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화장을 하지 않고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공관리, 주름, 피부톤, 여드름 등 관리해야 할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다. 피부 미인으로 돌아가기 위해 천연팩부터 기능성화장품까지 그 열기가 대단하다.
기능성화장품 사이트 레츠뷰티(www.letsbeauty.co.kr) 는 “최근 EGF 관련 제품인 보톡스젤,
리엑티베이터, 로즈크림 등 기능성 관련 제품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특히 20대들의 구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